냄새나고 가려운것만 아니면 괜찮은것 같아요! 임신 초기 냉검사에 이상없으셨으면 딱히 걱정안하셔도 될것 같아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맑은 분비물
14주차맘인데요~~ 뭐가 나온다는 별 느낌없었는데 소변보고 팬티보니까 맑은분비물?이 나왔는지 묻은 자국이 있더라구요~~ 원래 물같이 맑은 분비물이 나오나요?
댓글
5
분비물이 많이 나온다구 하더라고요^^
맑은것도 있고 하얀것도 나온다고 책에 쓰여있더라구요~
분비물 많이 나오는데 맑은 건 괜찮아요!
저는 약간 반투명한 분비물이에요~ 투명한 거나 흰 건 정상분비물이래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