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워있는 각도가 딸 같아요 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여기튀어나온 부분이 다리인가요!? 성기인가요!?

남자애일까요!? 전 여자일거같은데 남편은 남자애같다고 그러고요 ㅎㅎㅎ 저기 부분이 꼬추인걸까요!??
댓글
10

어머나 감사해용-!!^^
각도는 딸 같네용 ㅎㅎ

오와 다들 딸에 투표해주셨네용 ㅎㅎ 감사합니다
저두 딸에 한표요^^

히히 감사해용 ❤️
각도는 딸같은 느낌이...☺️

오와 감사합니다 ㅎㅎ 딸을 기다리고 있어서용 ㅎㅎ
12주엔 딸아들 생식기 다 똑같이생겼어용🤣 딸은점점 들어갈거고 아들은 텨나와있을거에용 16주까지만 기다려보셔용❤❤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