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잘지으셨네요..😭 신랑이 지어주는거라며 저희신랑 지.아.뷔... 이왕태어날꺼 지드래곤.아이유.뷔.. 로 태어나라며....지아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명에 어떤 의미를 담으셨어요?
저희 아기 태명은 쏙쏙인데, 한 방에 생겨서🙄 One Shot One Kill에서 SO-OK 따왔거든요 ㅋㅋㅋㅋ 근데 주변에서 물어보면 왠지 설명하기 부끄러워서 맘에 쏙 들어 쏙쏙이라고 지었다고 말해요🤣🤣 그래도 여긴 익명이니까 대나무숲처럼 말할 수 있어요 ㅎㅎ(동네사람들~ 우리아기 한 방에 생겼어요~📣📣) 다들 태명에 어떤 의미를 담아 지으셨나요?
댓글
26
스트롱의 끝자를 따서 롱이라고 ㅋㅋ 불러요!! 힘세고 강하고 튼튼하게 뱃속에 있으라고! 👉🏼👈🏼😆
어화둥둥 내새끼라고 둥둥이라고 태명 지었어요 :0
엄빠가 둘다호랑이띠인데 아기도 호랑이띠라 아기호랑이라고해서 아랑이로 지어놨는데 ㅋㅋㅋ갑분 쌍둥이가되서 랑으로 끝나는 단어 찾다가 아랑이 사랑이로 했어요 >< ㅋㅋㅋ
호랑이띠라 호랑이로지었어요. 호랑이처럼 건강하라고요~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