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 전 단축근무 해당인데도 못하고 있어요....ㅎㅎ 야근에 주말출근도 합니다ㅠㅠ여기도 말이 그런거지 눈치보여서 못써요...ㅎㅎ 같이 힘내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단축근무 관련
흑 공무원이나 공기업은 임신 전기간 단축근무라던데ㅜㅜ 사기업은 해당이 없나봐요. 법적으로 전기간 단축근무로 바꼈음 소원이 없겠네요ㅜㅜ 임산부 몸은 점점 무거워지고 힘들어지는데 왜 12주 이내에만 단축인건지 ㅜㅜ 너무힘들때 화장실 가서 앉아있다 오는데 갑자기 오늘 너무 서럽네용 ㅜ
댓글
9

아닛 정말요?ㅜㅜㅜ어디나 사정이 비슷하네요.. 주말출근은 법적으로 안되지 않나요??

기관 운영상 야근이나 주말 출근을 안할수가 없는 구조예요ㅎㅎ비슷한 업무인 분들도 그냥 다 출근하시더라구요ㅎㅎ여기서 주말출근은 고사하고 임신했다구 단축근무 쓰시는분 한번도 못봤어요....ㅠ
맘이 안좋네요.. 화이팅이에요 ㅠㅠㅠ
저도 진짜 격하게 공감해요. 같은 임신인데.... 이건 좀 너무하다 싶더라구요...
저도 12주 이내만 단축이에요.. 힘내세요 ㅠㅠ

네에 ㅜ같이 힘내보아요ㅜ 그래도 컨디션 괜찮을땐 버틸만한데 허리아프고 배땡길땐 너무 힘들더라구요ㅜㅜ
해당 사항이 없나 보네요ㅜㅜ 힘드셔서 어째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