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어제 피비쳤고 허리도 너무 아파 병원이동해 자연분만했습니다! 피비침은 무조건 병원가세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1주 소변 피비침
31주 인데 어제 저녁에 갑자기 소변보는데 피가 섞여서 나오더라구요.. 오늘 아침에는 소변끝에 몇방울 정도? 똑똑 떨어지는데.. 이거 방광염인가요..? ㅠㅠ 병원 바로 가야겠죠?
댓글
9

몇주차신데 피비치고 자연분만 하셨나요??

31주 2일차에 피 비쳤고 자궁문이 10cm열렸다며...자연분만 했습니다!
저도 피비쳤는데~ 평소에는 괜찮고 소변볼때는 나오더라구여~ 태동도 괜찮고 그래서 검진때가서 소변검사하니 방광염이었어요 ㅎ 약 3일먹고 하루에 수박 반통씩먹고 물 2리터씩 먹으니 좋아졌어요~~
피는 병원이요….!!!!!!

탈퇴한 유저
혈액이 보이는 것은 무조건 병원 가보셔야 할 듯 합니다!!
방광염은 병원바로가야겠죠? 할시간없이 아파서 제발로가게된대영 ㅠㅠ 어쨋든 혈이 나오는거니까 얼른 병원가세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