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엽산, 비타민D, 유산균, 종합영양제 먹고 있어요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차 분들 영양제 뭐뭐 드세요?
초기엔 엽산 비디 먹다가 지금은 아무것도 안먹고있는데 뭐먹어야되나용??
댓글
4
엽산, 질유산균, 오메가3, 비타민D 먹구있어요ㅋㅋ 16주부턴 철분 먹으려구요
저는 15주6일찬데 철분, 칼마아디, 유산균 먹구있어용
마이카인드 유기농 멀티 비타민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