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핑퐁중이에요 먹덧이다가 갑자기 토덧이고 당최 알수가 없어요 ㅠ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입덧이!!
이게 무슨일인가용!! 그저께 까지 토하더니.. 어재부터 먹덧이 온건가 12시까지 먹다잤어요 라면먹다 배고파서 주먹밥먹고 오늘은 고기못먹는데 아빠가해준 등뼈사골에 밥말아서 한그릇먹었네요..😗😗 근데요 왜 먹고 돌아서면 배고플까요 이것도 입덧에 일종인가요
댓글
14
ㅋㅋㅋㅋ축하드려요~ 저도 3시간마다 배고파서 울렁거려요! 자기전 간식 필수입니다ㅎ
먹덧입니다♡♡♡♡ 우리 같이 맛있는 것 먹어요♡

다시 입덧이 올수도있겠죵...
저도 먹고 얼마 안되서 또 배가 고파요 좀전에 참치김치찌게랑 계란후라이해서 또 밥을...ㅜㅜ

ㅜㅜㅜ근데 먹덧인데 왜 땡기는 음식은 많이없을까요?ㅎ 이제 생기겠죠?

먹고 싶은건 딱히 없는데 뭐든 먹으면 잘먹네요ㅋ 틈틈히 먹고 싶은게 생기실거에요.
제 모습인줄 알았어요...ㅋㅋㅋ 초기에 입덧인지도 모르고 튀김류 먹으면 토하고 그랬는데ㅠㅠ 어느순간부터 늦은시간에 자꾸 먹고잇는 제모습이...🤣

저요저요!저 라면이랑 고기국물못먹거든요ㅜ 어재는 짜장범벅 먹고 오늘은 고기국이라니ㅜ 3개월만에 먹는 고기국이에요

못먹던걸 먹을수있게 바뀔수도 있는거보니 저에게도 작은 희망이 생기네요ㅋㅋㅋ 야식은 치킨이지 하는 사람이엇는데 튀김냄새부터해서 웩 하는냄새라 임신초부터 16주 되는동안 치킨 입에도 못댔어요ㅜㅜ 나중에 생각나면 먹어봐야 겟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