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입덧이!!

이게 무슨일인가용!! 그저께 까지 토하더니.. 어재부터 먹덧이 온건가 12시까지 먹다잤어요 라면먹다 배고파서 주먹밥먹고 오늘은 고기못먹는데 아빠가해준 등뼈사골에 밥말아서 한그릇먹었네요..😗😗 근데요 왜 먹고 돌아서면 배고플까요 이것도 입덧에 일종인가요

댓글

14

  1. 저는 핑퐁중이에요 먹덧이다가 갑자기 토덧이고 당최 알수가 없어요 ㅠㅠㅠ

  2. ㅋㅋㅋㅋ축하드려요~ 저도 3시간마다 배고파서 울렁거려요! 자기전 간식 필수입니다ㅎ

  3. 먹덧입니다♡♡♡♡ 우리 같이 맛있는 것 먹어요♡

    1. subcomment icon

      다시 입덧이 올수도있겠죵...

  4. 저도 먹고 얼마 안되서 또 배가 고파요 좀전에 참치김치찌게랑 계란후라이해서 또 밥을...ㅜㅜ

    1. subcomment icon

      ㅜㅜㅜ근데 먹덧인데 왜 땡기는 음식은 많이없을까요?ㅎ 이제 생기겠죠?

    2. subcomment icon

      먹고 싶은건 딱히 없는데 뭐든 먹으면 잘먹네요ㅋ 틈틈히 먹고 싶은게 생기실거에요.

  5. 제 모습인줄 알았어요...ㅋㅋㅋ 초기에 입덧인지도 모르고 튀김류 먹으면 토하고 그랬는데ㅠㅠ 어느순간부터 늦은시간에 자꾸 먹고잇는 제모습이...🤣

    1. subcomment icon

      저요저요!저 라면이랑 고기국물못먹거든요ㅜ 어재는 짜장범벅 먹고 오늘은 고기국이라니ㅜ 3개월만에 먹는 고기국이에요

    2. subcomment icon

      못먹던걸 먹을수있게 바뀔수도 있는거보니 저에게도 작은 희망이 생기네요ㅋㅋㅋ 야식은 치킨이지 하는 사람이엇는데 튀김냄새부터해서 웩 하는냄새라 임신초부터 16주 되는동안 치킨 입에도 못댔어요ㅜㅜ 나중에 생각나면 먹어봐야 겟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