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이에요 ㅎㅎㅎ 첫째가 그랬어요 둘째 성별 보러 가는데 딸기운 받아갑니다~~~~~~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4일 성별보고왔어요!

오늘 초음파 보면서 성별 보고왔어요!ㅎㅎ 의사선생님이 애기가 무릎 꿇은 자세라서 정확하진 않지만 딸인것 같다고 하시네요! 크면서 더 지켜보자고 하세요 혹시 성별 바뀌는 경우가 많은가요ㅜㅜ? 딸 기대하고 있었는데, 다음 정기검진때까지 기다려봐야 하겠죠..?ㅜㅜ
댓글
15

딸이길 기도할게요😍
우앙 매끈해요🥰 전 낼모레 보러가면 성별나오는데 넘떨려용 ㅜㅠ❤

떨리시겠어요! 저도 오늘 진료실 들어가면서 어찌나 떨리던지!! 꼭 원하는 성별의 아이가 잘 자라고 있길 기도할게용😍

저번에 힌트를 얻긴했지만 바뀔가능성이 클 주수에 본거라 토욜이 찐일거같아용❤ 기도 감사해용☺💕 벌써부터 떨려욥ㅎㅎㅎ
저두 딸인거 같아요😍

감사해용😍딸이었음 하고 기대하고 있거든요ㅎㅎ
딸 100퍼 아닌가욤 ㅋㅋㅋㅋ ♡

확신을 주셔서 감사합니당😊
저도 16주에 검진했는데 다리를 붙이고 있어서 확실하진않지만 엄마 닮았다고 하더라구용..! 애기가 더 커봐야 확실할거같다고 했는데 딸램일거라고 생각하고있어요ㅎㅎ

그렇담 딸이 맞지 않을까요?!ㅎ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