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주차인데 철분 먹어야하는건가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참고하세요🥰

영양제 물으시는 맘님들이 많으셔서 찾아보다 발견한 표에용! 도움이 되셨음 좋겠네요 ㅎㅎ 참고하세욤:)
댓글
18

아녜용 16주부터 드심되어요 ㅎㅎ
한눈에 보기 좋네요! 감사합니다ㅎㅎ

ㅎㅎ넹❤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감사는용ㅎㅎ❤ 굿밤되셔용~
내일부터 철분 오메가!!!♡ 감사합니다♡

맞아용 호두맘 저랑 예정일같으시죠❤❤ 저두 시작!ㅎㅎ
저도 인터넷에서 봐도봐도 헷갈려서 캡쳐해놓고 봐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

저두 자꾸 까먹어서 저장해두고 봐용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