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사진 진짜 잘나왔어요. 나오면 비슷하긴 한데 붓기빠진 느낌. 첫째 코 넙적했눈데 오똑해요 ㅎㅎㅎㅎ 우리 원장님 저렇게만 찍어주심 좋겠네요. 제 촘파사진은 형체불분명…ㅠ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랑 실제랑 많이 비슷한가요 ㅎㅎ?

딸아인데 코가 넘 넙대대해서 놀랐어요 저랑 남편 둘다 그렇지않은데ㅠㅠ~~ 시아버님 코 닮을까봐 걱정되요ㅠㅠㅠ
댓글
8

탈퇴한 유저
우와...ㅋㅋㅋ잘나왔네요 !!
비~슷하긴 한데 양수에서 나오고 목욕한차례 하고 1-2일만 잇어도 얼굴이 샥샥샥 바껴용 ㅎㅎ 지금은 조금 부어서 좀더 그럴수도 잇어용:)
저희 첫째 코 넙대대 입술은 두꺼워 보였는데 안그래요^^
코는 나와봐야 안대요!! ㅎ̌̈ 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