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39주0일이요! 38주0일 안되냐했더니 단호하게 넘 빨라서 안된다하더라고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절개 수술 날짜 잡으신 분들
언제 몇 주에 잡으셨나용?! 제가 다니는 병원 원장님께서는 38주 이후로만 잡아주신다고 해서 다른 분들도 궁금해서용 ㅎ
댓글
19
저도 38주 4일로 잡았어요! 8/25 인데 이제 약 한달 남았어요!
저 38주 4일로 잡았어요!
저는 39주1일로 잡앗습니당
저도 38주 4일이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