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뭉치는건 괜찮대요~ 풀리는거면ㅎ 근데 뭉치면서 통증오고 통증 간격이 일정해지면 병원오라고 하시더라구여~~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배뭉침 강도가 어느정도여야?
첫 아이 30주5일차 인데요 이시기가 되니 확실히 배뭉침이 잦아졌어요 배뭉침강도와 횟수가 어느정도여야 병원에 가야 할까요? 원래 아픔을 잘 참는 편이여서 잘 모르겠어요 ㅠㅠ
댓글
9
혹시 모르니 병원에 꼭 문의해보시구요!! 저는 순산해요 어플깔아뒀어요 진통주기&시간 기록하려구요

오 순산해요 어플이요!? 감사합단
저도 무딘편이긴한데… 뭉칠때 있긴한데 바로 플리고, 아프지도 않아서 괜찮은것 같아요! 쉬어도 안풀리거나 너무 ㅁ자주뭉치면 병원가야하는거로 알고있어요

하루정도 더 지켜보고 가야겠어욧 ㅠㅠ

탈퇴한 유저
주기적으로 뭉치거나 점점 그 주기가 짧아진다면 병원에 방문해야해요! 저는 31주차인데 아직 배뭉침을 경험해보지 못했는데, 걱정되신다면 병원 방문해보세요 :)

네 🥹

탈퇴한 유저
누워서쉬어도 뭉치는게 풀리지않거나.. 1시간에 5회이상인가?? 자주뭉친다싶으면 병원에 꼭 연락해서 상담하세용

감사해용 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