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31주차, 카시트는 20주도 되기전에 샀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아기 침대랑, 옷장, 기저귀갈이대, 널싱체어, 스윙 등등 다 샀어요. 이제 애기 젖병사려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모차는 세일을 안해서, 혹시나 세일할까 싶어 아직 기다리는 중이예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한달뒤 출산인데 애기용품 ㅜㅜ 너무 일찍사는건가요
빌리나 맘카페에 핫딜하는건 왤캐 쟁여놓거싶은지.. 벌써 카시트랑 기저귀갈이대랑 가제수건 등등 준비는 다 했구 유모차 세일하길래 살까말까 고민중이거든용 이제 곧 34주차입니다 ㅜㅜ .. 너무 일찍부터 용품을 사는건가 싶네요 다른분들은 태어나고 사실려나요~~.. 손꾸락이 참아야되눈건지 쇼핑을 안봐야되는건지 휴,,
댓글
24
저는 왕창 물려받았도… 없는건 그냥 애 태어나면 사기로햤습니댜 하하핳
일찍아니에요~~저는 5개월부터 하나씩 준비했어요. 막달되면 몸이힘들어서 귀찮아지고 힘들까봐 조금씩 준비했어요~늦지않아요~~
전 스토케 트립트랩까지 삿는걸요?? ㅋㅋ 이유식하려면 멀엇는데 ㅋㅋ
전 지금 31쥬인데 거이 다 샀어요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