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헬스장 가면서 저도 같은 걱정했었는데 언제부턴가 저보다 배 더나온 분이 두분이나 더 오셨어요!! 걱정마세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헬스장 다니시는분 계세요??
8월부터 출산휴가라 애기낳기전까지 한달만 아파트 헬스장 끊으려하는데(런닝머신이랑 짐볼하러) 배불러서 가서 운동하면 막 쳐다보거나 그러진않겠지요...??? 유산소해야하는데 날이더워 밖에 걷긴 힘드네요..ㅋㅋ 어제 밤에 오랜만에 한 40분 밤산책했는데 넘 좋더라구요 ㅠㅠ 밤마다 나와걸을수는 없을것같고 낮에 첫째 어린이집 보내고가려는데 혹시 다니시는분 계시나 궁금해용
댓글
10
30주인데 16주부터다녓어요 별로신경안쓰시던데요ㅋ더워서 헬스장으로다니는게 덜덥고좋아요
저 필라하다 헬스 피티도 받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쳐다보샤서 저는 불편했어요! ㅠㅠ 젊으신분들은 괜찮았는데, 약간 아주머니들 있는 시간대에 가니 계속 보셔서 🥲
저는마스크쓰고운동못할것같아서ㅠㅠㅋㅋㅋㅋ 포기했오요
저 배불뚝 상태로 런닝머신 걷는데 아무도 신경도 안쓰고 저도 신경안써요 ㅋㅋ 오히려 나 임산분데 열심히 걷지? 하면서 혼자 뿌듯해해요 ㅋ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