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2주 역아래요 ..

31주 3일에 갔을때 역아라고 했는데 지금도 32주2일차 태동느껴지는거보면 역아 같아요 ㅠㅠ 아기는 1.6키로 저는 임신8개월인데 4키로도 안쪄서그런지 윗배가 별로 안나왔어요 .. 여직 역아인데 돌아갈까요 과연 ? 자분하고싶은데 ㅠ

댓글

24

  1. 27주부터 역아로 시작해서 32주5일 정기검진 갔을때도 역아라고 하셔서 ㅜㅜ 다음 진료때 (34주6일) 막달검사 및 아기 머리위치 보고 수술 결정하자고 하셔서 다음진료까지 무조건 돌린다!! 생각하고 계속 틈틈히 운동하고 있어요 ㅠㅠ 우리 열심히 해서 역아 탈출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34주까지 무조건 돌아와야할텐데 라는 생각갖고있어서 은근히 스트레스 더라구요 ㅠㅠ 우리같이 열운해서 역아탈출해요 !!

  2. 저도 역아였는데 일주일동안 고양이 자세하고 병원갔는데 애기가 돌아가있었어요ㅋㅋ 고양이 자세 진짜 간단해요 밤에 자기전에 오분이라도 하고 자세요!

    1. subcomment icon

      일주일만에 !! 저는 2주동안 했는데도 여전히 역아였어서 걱정되요 ㅠ 더 열씨미 해야겠어요 ㅠ

  3. 저도 28주전엔는 머리가 밑에있엇는데..한번 넘어질뻔하고 갑자기 역아가 되었어요ㅠㅠ오늘 30주 입체초음파보는데 아직도 역아라고하고 역아돌리기 자세 다음진료까지 열심히해볼려고하는데 쉽지않네욬ㅋㅋㅋ나만 역아 일까바 걱정했는데 여기 동지들이 있다니 위안되면서 다들 역아에서 탈출하길..😀

    1. subcomment icon

      넘어지시다니 !! 저도 넘어진적있긴해요 진짜 조심하셔야해요 ㅠㅠ 우리 역아 꼭 탈출해요 화이팅 !!

  4. 저도 역아였는데 요가하고 돌아갔어용 돌아갈수있어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제발 꽁쑤님처럼 돌아오길요 ㅠ

  5. 저도 31주에 역아였는데 오늘 33주차 갔더니 다시 돌아와있더라구요 목에 탯줄도 한번 감고 있었는데 돌면서 그것도 같이 풀린거같아여 다행히ㅎㅎ 근데 전 제왕할거라 상관없긴 했는데 그래도 정자세로 있는게 갑작스러운 응급상황에서도 안심이 될거같아요 아가 잘 돌아올거예여! 너무 걱정마세여ㅜㅜ

    1. subcomment icon

      어우 다행이네요 목에 탯줄까지 ㅠ 감사해요 희망을 가져봐야겠어요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