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0주 애기가 하늘을 보고있대요

역아는 아닌데 태아가 하늘을 보고있어서 출산때까지 하늘을 보면 제왕할수밖에 없다고하네요.. ㅠㅠ 자연분만 하고싶은데 뭘 해야할까용.. 다들 운동도 하시나요? 퇴근해서 집에오면 너무 지쳐서 산책은 무슨.. 운동이라도 가야하나요...😢 시아버님이 보시기엔 제가 약해서 자연분만하다가 응급인 경우가 생길수있으니 제왕 해야한다고 노파심에.. 걱정에 말씀 하셨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속상해서 무조건 자연분만 하고싶네요 저는 약하지도 않아요.. 어후 ㅋㅋㅋㅋ

댓글

6

  1. 계속 그자세로 안있고 바꾸니까 걱정 안하셔도 될거예요. 역아였다가 다시 돌아오기도 해요. 30주면 운동 보다는 가볍게 산책이 더 나을것 같은데요, 임산부마다 몸이 달라서 어떤사람은 운동이 무리가 안되는데 또 어떤사람은 갑자기 애가ㅡ나오기도 하니 35주 까지는 운동안하던 사람에게는 비추요. 제가 있는병원은 역아 단태아 36주까지 지켜보신다 그랬어요

  2. 저는 32주인데 역아에요ㅎ 다음에 34주에도 역아이면 수술날짜 잡아야한다고 하시더라구요ㅜ 그거듣고 신랑이 매일 고양이자세하자고 하더라구요🤣🤣

  3. 저는 배에 가스가 많이 차다보니 고양이자세를 자주 하는데용 매번 갈때마다 애기 머리 밑으로 향해 있었어용 ㅎ 고양이 자세가 역아 돌리는데 도움이 된데용!!

  4. 짐볼사셔서 운동 짐볼 운동많이 해주시구용! 쇼파같은데 기대서 앉지말구 불편해도 똑바로 앉으면 아가가 등본다고 교육받았어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짐볼운동 하실때 살살 해주셔야해요!! 이런저런 공부하다가 보았는데 짐볼 운동을 조금 격하게 했다가 태반 떨어져서 응급 제왕하신분 있었어요ㅠㅠ

    2. subcomment icon

      으악 ㅠㅠ ㅋㅋㅋ 유튜브에 주수별로 운동하는거 있으니 꼭 참고하시고 하세요 ㅠㅠ 저는 필라테스 수업할때 배워서 격하게 안하는데… 태반이 떨어지다니 ㅠㅠ 넘 무섭네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