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여야 33주때 1.8 정도인데 조산기로 입원중에 경부도 열린상태여서 언제 나올지 몰라서 엄청 먹었어요. 문어넣은 닭죽 먹으니까 훅훅 크더라고요. 36주 출산했고 출산전 초음파상 2.8이라예상했는데 낳고보니 3.4 .. 초음파 오차 있어요 넘 걱정마시고 맘편하게 잘 드시고 하세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3주 출산 1.8k
저는 임신 33주 출산일49일 남겨두고 있어요 여아이예요 어제 초음파 검사하는데 애기가 주수에 맞게 잘크고있는데 애가가 작으시다고 1.8키로라고 의사쌤이 말씀하시더군요 그 말듣고 좀 충격이였어요 다들 애기들 몇키론가요
댓글
28
31주 1.7키로여 ㅎㅎ 좀작은가 싶은데 쌤은 주수에맞게 잘크고있다고만하셨어요 ㅎㅎ
저 32주에 1.6이요ㅠㅠ 다음주에 34주 검사하러가는데 제발 살쪄있기를 기도중이에요. 선생님께서 작아도 꾸준히 크기만하면 괜찮다고 하시는데 그래도 제마음은 얼른 키우고싶은....
저는 32주에 1.8키로인데.. 주수에 맞게 잘 크고잇다고 걱정말라고 하셨어요 ㅎ
저 어제(33주5일) 2.2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