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기증하려고 했는데, 자연출산이라 태맥 멈추는거 기다리는게 기증을 하면 안된다고 하여 ㅠㅠ 폐기하기로했습니다!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제대혈 보관 or 기증..?
안녕하세요 :D 제대혈 보관, 기증, 폐기 결정하셨나요?? 제대혈이라는게 있다는걸 알게된 후로 엄청 고민이 되네요!! 아이를 위해 보관해 주고는 싶은데 비용이 만만치 않아서요ㅠ ㅠ 보관한다고 하면 어디를 선택할지, 기간은 또 얼마나 할지 참 고민할게 많네요ㅎㅎ
댓글
9
저도 기증할까해요 ㅎㅎ 제대혈 백혈병이나 그런데 쓰이는데 예를들어 우리애가 백혈병이면 본인제대혈은 어차피 못쓴대여.. 가족제대혈사용하는거라 형제가있으면 고려해볼까나.. 아니면 무슨의미가있나싶어서 보관안하려구여!
저도 기증합니당!
저도 기증.. 보관하는 비용에 비해 잘 쓸수있을지..
의사선생님과 이 부분에 대해 얘기 해 봤는데 현재 의료기술로는 문제가 생겼을때 잘 쓰일 수 있을지 의문 이라고 하셨어요. 선생님과 아내분은 기증했다고 하셨구요. 그래서 저와 남편은 기증 하기로 마음 먹었답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