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때 그렇게 무기력했는데 30주부터 다시 또그러네요ㅠㅠ자도자도 태동땜시 푹 못자고..넘나피곤해요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넘나 피곤해요@_@
31주5일차인데요, (직장다니시는분들에 비할바아니지만>_<;) 왜케 피곤하죠??? 임신초기부터 지금까지 중 역대급인거같아요. 집안일 별거 안했는데도 쉽게 지치고 피곤... 30주전까지만해도 매일 걷기운동도 잘하고 가뿐했는데 갑자기 체력이 훅훅떨어져요 ㅠ 다들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댓글
13

맞아요~꿀렁거림이 예전과 다르게 스펙타클하네요 ㅎㅎ꽁꽁이맘님도 힘내세요:)
저두 최대치가 2시간이에요ㅋㅋ2시간 활동하면 한3~4시간 자요ㅋㅋㅋㅋㅋ
저도 요즘 엄청 졸려요 ㅜ
잠도 엄청많아지도 ㅠㅠ 흐물흐물거려용
저두요.. 30주차 들어서면서 맨날 피곤해요 출산휴가 쓰기만을 기다리구 있습니다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