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거 배뭉침아닌가요. 배가 말랑하지 않고 약간 단단하면서 답답하면 배뭉침이예요. 자주그러면 병원가셔야ㅜ합니다. 첫째는 뭣도 모르고 귀엽다 그랬는데 알고보니 수축이 심하게 잡힐때 그러는 거였어요. 배뭉침 생기기 시작하는 주수 시작됬으니 잘 보시다가 병원진료때ㅜ꼭 말씀하세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자주 부풀었다가 가라앉고 하시나요!?
회사를 다니고있지않아서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데, 누워있을때 풍선에 바람부는것처럼 배가 후우욱 부풀고 한 20초? 그러다가 가라앉고 그러더라구요,,, 부풀때마다 속이 좀 답답한느낌도 들어요! 딱히 아프지도않고 계속그러는건 아니니 이시기엔 정상적인걸까요??
댓글
10

혹시모르니 꼭 말해봐야겠어요...

탈퇴한 유저
맞아요!! 엉덩이있는쪽으로 쭈우우욱 밀더라구요ㅋㅋㅋㅋㅋ근데 아파요 저는🥲🥲🥲

처음알아서 너무신기해요 ㅋㅋㅋ 맞아요ㅠㅠㅠ배가 이러다 터질거같은누낌...
오오옷…! 저도 댓글보고 엉덩이라고 배우고 가네요💕 넘 신기해여!

너무 신기한거있죠..!!! 지금까지는 왜 부푸나 심호흡만했었는데 토닥토닥 해줘봐야겟어요❤️ㅋㅋㅋㅋ
저도 엉덩이 쪽이라고 들었어요ㅋㅋ 항상 오른쪽이 뻐근해서 보면 볼록 솟아있고 토닥토닥하면 들어가요

우와신기해요정말 처음알았어요 신기햐요.....🙊
엉덩이로 쭉 미는거같이 한쪽만 부풀엇다가 가라앉아요ㅎㅎ

같은 경험 하시는분들이 계셔서 마음이놓이네요 ㅎ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