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반팔바디슈트 저랑 같으네요 너무 귀여워서 계속 만지작거리게되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힐링이네요 증말 🤍

아가 옷은 보는 것만으로도 왤케 깜찍하고 귀여울까요 ㅠㅠㅠㅠㅠ 유니클로 바디수트 세일할 때 와방 질렀는데 아 너무 귀야워요 얼른 입히고 싶어요ㅠㅠ
댓글
20

그쳐 ㅎㅎ 몸통 단면이 제 손 한뼘만해요 흡 넘모 깜찍 ㅠ
반팔바디슈트 저랑 똑같이 구매하셨네요!!! 저는 예정일 9월 7일이에요 순산합시당☺️

오왁! 저랑 엄청 가깝네용~~! 배 더 불러온다는데 힘냅시다요👏👏
꺅 너무 귀여워요 ㅠㅠ 저는 옷선물 하나둘씩 들어오는데 사랑스러워영….!!!

정말 ㅠㅠ 싹다 빨래할 생각하면 ,,, 막막하지만 그래도 너무 귀야워용 ㅎㅎㅎ

탈퇴한 유저
옼ㅋㅋㅋㅋㅋㅋ저랑 같은거 한벌 겹쳐요!! 노랑색 고슴도치!! 귀엽죵 >.<

왕귀 꿀귀 짱귀예요 💝


탈퇴한 유저
인정!! 저 어제도 유니클로갔다가 계속 아가옷 만지작대다가왔어요😭😭😭넘모 귀여웡...❤️

흐앤므도 귀여운거 진짜 많아용 혹시 주변에 매장 있으면 함 구경가보세요😍 한가득 들고 카드를 내미는 자신을 볼 수 있을거에요 ,,,,,,ㅎㅎㅎㅎ


탈퇴한 유저
텅장되기전에 잘 참아봐야겠어요ㅋㅋㅋ!! 괜히 사놨다가 안맞을까봐 걱정도 됩니다ㅜㅜ

그래서 바디수트 빼고는 다 좀 큰걸로 샀어요! 접어입더라도 길게 입혀야겠어요 ㅠㅠㅠ
귀여우ㅏ요! 다 반팔수트네요? 9월 언제 출생일인가요? 반팔, 긴팔 감이 안와서 아직 못사고있어요 ㅜㅠ

저도 애매해서 반반 샀어요 ㅎㅎ

저는 9월6일 예정인데요! 저도 반팔수트3개 주문하고 배넷저고리 배넷가운도 여름꺼로 준비했어요! 태어나자마자 속싸개처럼 옷이 얇으면 덮어주고, 날이 좀 추워지면 그때 내복입혀주려구요

넹 반팔이랑 민소매 샀어용! 남아라서 열이 많을 것 같기도하고 스와들업이나 속싸개도 같이 해준다고 해서 길게는 10월까지 반팔 입힌다고 해서요 ㅎㅎ 사실 여긴 없지만 긴팔도 ,, 다 샀어요 ㅋㅋㅋㅋㅋ

앗 저도 9월5일 예정입니당

저9월16일 제왕인데 반팔2개 긴팔1개주문했어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