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린데... 딸에 가까워 보이긴 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 사진(16주)

오늘 초음파 봤는대 딸일 가능성있다던대 22주에 정확히 알수있다고 아직용품 사지말라는대 울맘님들도 딸로 보이시나용??
댓글
8

딸일거같죠~?계속보니 딸 같아보여요 ~ㅎㅎ 💕
ㅋㅋㅋㅋㅋ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당~🥰
16주정도에 저렇게 쩜?이 보이면 여자아기 생식기인가요?ㅎㅎ 삼각점은 아닌거 같은데 아들인 친구들도 튀어나와있긴 하던데ㅠㅠ 저도 궁금하네요!ㅎㅎ

그쵸!? 또 4주를 기다려야겠네요 😭

흑 ㅠㅠ너무 궁금할거 같아요...
삭제된 댓글이에요

그쵸 초음파가 잘안보이더라구요 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