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산부인과 산후조리원때 먹던걸로 문제없으면 계속 먹여요~~ 그러다 문제생기면 이것저것 또 고르고 ㅜㅜ 저는 첫째둘째 코알라분유 ㅡ 먹였구요 (배앓이없었어요) 이번셋째는 조리원꺼 먹일려구요^^;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분유!
제 눈 치료로 인해 아예 단유하고 분유먹일 생각인데, 배앓이 없고 괜찮은 분유 있으면 추천해주세용
댓글
2

답 감사합니다!ㅠㅠ 병원은 압타밀 먹이더라구용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