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도 5개월된 아기 옆잠베게 덕분에 너무 잘 자는데ㅠㅠㅠㅠㅠ
2026년 1월 베동
/ 꿀템추천
뒤집기 시작했다면 꼭 사세요!


저희는 분리수면을 하고 있어서, 홈캠을 틀어놓고 소리가 나면 달려가는데 애기가 4개월 진입하고 뒤집기를 시작하면서 새벽에 혼자 뒤집고 있더라구요....!!! 애기가 소리를 안내면 모르고 있으니깐 거의 2-3시간을 뒤집은 채로 터미타임하다가 엎드려 자다가 반복했더라구요(˃̣̣̣̣︿˂̣̣̣̣ ) 그러다가 푸키포키 옆잠베개 쓰고 모든 고민 해결...!!! 일단 열이 많은 아가인데 원단이 제가 만져도 시원해서 열방출이 잘되는 것 같더라구요 자다가 깨도 불편해하지않고 잘 놀고 있어요..ㅋㅋ 뒤집기 지옥에 빠지신 분들 꼭 사세욘......
댓글
10
뒤집기 시작하면 떼야하는건데 반대로 알려주시네요
신생아돌연사증후군 때문에 옆으로 절대 안 눕혔어요. 🥲 그럴수도 있는 확률이라곤 하지만 제가 당첨되는 건 싫어서요.
그냥 두시면 엎드려서 고개 옆으로 돌리고 잘자요.. 옆잠베개는 신생아때만 쓰고 졸업했어요
뒤집기 시기에 뒤집기를 못하도록 옆잠베개로 막는건 절대 하면 안돼요
2026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