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동이 저도 ㅋㅋㅋ 아들이란게 이런 느낌인가? 싶게 태동이 확 커지더라고요 ㅋㅋㅋㅋ귀엽기도 하고 안에서 쉐도우복싱을 하나..싶곸ㅋ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차 폭풍태동
안녕하세요~! 23주차 아들맘입니당ㅎㅎ 저는 초산모인데도 불구하고 아이가 활발해서 그런지 15주차부터 태동이 느껴지더라구요ㅎㅎ 그 때 눈치를 챘어야 됐는데.. 한 주 한 주 지나갈 때마다 애기 태동이 점점 엄청나지는 거 같아요😅 흔히들 많이 하시는 태동 놀이도 아가가 곧 잘 따라하며 놀더니 어제는 뱃속에 따발총이 들어있는 줄 알았어요,, 아가가 뭘로 어떻게 움직이는 지 알 수가 없는데 두두두두두두두- 빠른 속도로 배를 차는데 저는 애가 안에서 잘못됐나 걱정될 정도더라구요😂 제가 왜그러냐 하니 계속 그러다가 남편이 말 거니 갑자기 조용해지던데 (태아가 저음을 좋아한다던데 그래서 그런건지) 다들 이 시기쯤 태동 활발한 게 저처럼 느껴지시는지 궁금해요ㅎㅎㅎㅎ 태명은 튼튼이인데, 불리는 건 까불이로 많이 불리네요😅
댓글
27

ㅋㅋㅋㅋㅋ마자요 안에서 이미 태권도, 복싱 마스터해서 나올 거 같아요🤣🤣🤣
저도 초산인데 15주 2일차부터 귀여운 톡! 으로 시작했는데 지금 24주차 들어서고 난리도 아닌 딸맘이예요.. 옆으로 누우면 불편하다고 차고 새벽엔 배고픈지 차고 그냥 계속 차요.. 태어나면 얼마나 말괄량이일지 걱정입니다ㅠ 그전에 엄빠 체력 튼튼히 키워야한다면서 나름 사전운동 좀 하려고 하는데 몸과 마음이 따로 노네요 ㅋㅋㅋㅋ 따발총 무슨 말인지 완전 이해되네요!! 저도 그럴때마다 아니 아직 인간이 되어가고 있는 피레미가 도대체 얼마나 빨리 어떻게 움직이길래 이렇게 빨리 움직이지 싶고 ㅋㅋㅋ 초음파로 어떻게 움직이는지 실시간으로 보고 싶다는 생각까지 했네요 ㅎ 체구가 작은 편인데 아기가 너무 활발해서 좀 버겁지만 거의 혼자 있는 시간이 많으니 뱃속 아가한테 말걸면 발로 차는걸로 반응해줘서 덜 심심한건 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저도 혼자 있는 날은 아가가 활발한 덕에 대답은 못해주지만 태동으로 대화도 나누는 거 같고 너무 행복해요😊❤️ 사실 이건 행복한 고민이죠?💪🏻💪🏻
24주 6일차 딸맘입니다 저도 태명이 튼튼이인데ㅎㅎ 전 너무 안 느껴져서 좀 움직이라고 막 그랬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태동이 점차 많아지긴 해요 ㅎㅎ

그쵸ㅎㅎ 점점 활발해진다고 하던데 저는 여기서 더 활발해지면 도대체 어떡하죠😂 같은 튼튼이 너무 반가워용😍
츄츄는 아빠랑 있으면 더..신나서 하루 온종일 움직여요...엄마 쉬는 날이나 아빠랑 같이 있을때...ㅋㅋㅋ 따발총 같지는 않고 둥둥 한 10초 간격으로 주기적으로 치네요ㅋㅋㅋ

감사합니당☺️ ㅎㅎㅎㅎ둥둥 뭔지 알아요 내 귀에서도 들리는 거 같은 느낌ㅎㅎ 아직까진 20주대라 그런지 가끔 아프지만,, 30주 넘어가면 그리 진정들 시킨다 하시네요😂😂 예쁜 아가들 순산해서 얼른 보고싶어요💛

벌써 아프시다니ㅠ 아들은 진짜 골격이 다른가봐요.. 오늘도 주말이니ㅋㅋㅋ활발함 기대하고 있어요🤣🤣🤣 벌써 아까 새벽부터 꼼지락 거리더라구요 둥둥둥

ㅎㅎㅎ얼마 전에 태교여행 다녀왔는데 아빠 목소리가 하루종일 들리니 훨씬 더 활발하더라구요!! 태교 별 거 없는 거 같아요 아빠 목소리 많이 들려주는 게 최고인 거 같습니다😄

맞아요! 진짜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뭐 벌써 아빠를 안다구 태교여행ㅠㅜ부러워요 어디 다녀오셨어요?
우와 옆모습 진짜 예뻐요!! 저도 초산인데..15주에 느꼈어요..남편도 16주 초에 느꼈고ㅋㅋㅋ 우리 츄츄는 점프를...그렇게 한다고 하시던데 딸이라 그런지ㅋㅋㅋ아프지는 않아서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