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지금.. 이틀남아서 너무 걱정이라 ㅋㅋㅋㅋㅋ 먹을때마다 움찔거려요.. 근데 댓글보니 임당이면 이미 확정인거일테고 확실히 아는게 나으니.. 과식만 안하고 먹고 가야겠어요!!!!!!🫥 이래놓고 걱정하고 있을 저 ㅋ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임당검사인데..ㅜㅜ
오늘 아침부터 빵먹고 저녁에 샤브샤브에 과일까지먹었는데 급 다른분들 글을보니 내일 검사 인데 너무 떨리네요...ㅠㅠ 괜히 먹었나싶고... 임신했다고 먹고싶은거 다먹고 땡기는거 먹은게 갑자기 후회스럽고이러네용ㅠㅠ 먹는게 많이영향이있을까요?ㅜㅜ이휴
댓글
17
아뇨 괜히 검사 걱정에 갑자기 관리했다가 임당인데 정상으로 나왔을때 더문제가 될수도 있다고 하셔썽여ㅠㅠㅠ
괜찮아요!! 먹는거 괜찮아요ㅋㅋ매일 초코 달고 살았던 언니도 매일 과자먹던 제 친구도 정상! 먹는 것보다는 호르몬 영향이니 후회하지마시고 혹여 당이라도 엄마 잘못 아니니 죄책하지마세요!! 그리고 괜찮으실거에요
전 새벽에 피자먹고 자서 했는데 통과됐어용ㅋㅋ 호르몬 문제라 상관없다는 얘기를 들은 것 같아서ㅋㅋ 통과되실 것 같아용!!
저도 복숭아 수박 왕창먹고 좋아하는 지렁이젤리도 먹고있어요~ㅎㅎ평소대로먹는게 좋다그래서 저도 낼검사인데 우리 같이 통과해요!!

꼭이요!!!!저희꼭통과해요^^화이팅!!!^^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