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랑 둘이 1시간 운전

오늘 딱 4개월되는데요 1시간 거리에 있는 지인을 만나러가고싶어요... 꼭 가야하는거 아니고 제가 만나고싶어서 가는거라 평일에 저렁 애기랑 둘이 다녀와야하는데 제 욕심일까요? 아이는 차만 타면 자기는해요 이런 경험 있으신분 계신가요? 다른분들 생각 궁금해요

댓글

5

  1. 저는처음에~카시트적응하러가쟈~하믄서 30분50분 늘려가며태웠어요~지금은진짜 카시트도잘타고~저의우울증도날라가구~배동들만나서 놀러가구해요~ 아기도한시간정도는 크게컨디션에 영향주지않는듯해서~걍다녀요

  2. 잘 다녀왔어요! 잠을 얼마나 잤던 고속도로만 타면 바로 잠들더라구요ㅋㅋㅋㅋ 댓글 달아주신분들 감사합니다🫶🏻

  3. 둘째라서 신생아 딱지 떼자마자 다녔어요! 괜찮아요!

  4. 저는 애둘데리거 2시간거리 친정도 갔어요 ㅎ 둘째 80일때요 ㅎ 잘자면 어디든 다니시는게 좋은거같아요

  5. 평소에 아기랑 둘이 운전하고 다녔고 아기가 잘 자는 타입이면 큰 어려움 없을것 같아요!! 엄마의 행복이 아기의 행복이니 가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세요💛

2026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