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36세라서 할생각이였는데 의사도 웬만하면 하라고 하셔서 10주에 바로했구 너무너무 맘이 편합니다ㅠㅠㅠ 성별도 나오고
2026년 12월 베동
/ 자유주제
니프티검사
안녕하세요 89년생 맘인데 니프티검사 하셨을까요?🥹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8
35세 미만인데 병적으로 불안이 있어서 맘편하려고 니프티 했어요 ㅎㅎ 이제 12주인데 1,2차 기형아때까지 걱정안해도 되고 성별도 미리 알고 좋았어요
전 88 둘찌인데 했구요~첫째때 노산아니라도 했어요! 품고있는동안 제맘편하려구요^^
88인데 했으요. 지원금 2/3 날라갔네요 ㅠ
89이고 시험관에 제가 고혈압 당뇨 있어서 니프티 했어요!
2026년 1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