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베동
/ 임신고민
6주>아기가 안보인데요..ㅠㅠ


저번주에 난황까지 비슷하게 보이는것같다했는데(첫번째) 그래서 잘하면 이번주에 심장소리 들을 수도 있다했거든요.. 너무 기대를 하고갔나.. 난황이 안보인다더라구요..ㅠㅠ(두번째사진) 다른분들 글 보니 늦게 보이기도 하던데.. 10시간을 서서 일하는데 괜히 나때문인가 싶고.. 이와중에 입덧은 하고.. 걱정이 크네요;;; 담주에 한번더 보자는데...답답합니다.. 시간이 빨리 안가네요..
댓글
0
아직 남겨진 댓글이 없어요.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