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쌤이 임신초기까지는 성별상관없이 돌기가 다 있다가 남아일때 더 발달하는거라구 하셨어요 ㅎ.ㅎ 뭔가 정확하게 육안으로 보이기까진 확실히모르는거 같더라구요!!!
자유 베동
/ 자유주제
혹시 12주에 딸이어도 가운데..

딸이어도 가운데 이정도 보일 수 있나요? 아들일까요?? 12주 0일입니다.
댓글
11
아들딸 둘다 똑같이 있고 자라면서 여자는 가운데가 오므라들고 아들은 앞으로 점점 커진대요 ㅎㅎㅎㅎ
안녕하세요 엄빠님! 베이비빌리입니다. 각도법이 궁금하신 엄빠님께만 알려드려요🙋🏻♀️🙋🏻♂️ 같은 고민을 가진 엄빠들이 모여있는 '성별 각도법 게시판'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지금 바로 아래 링크에서 질문 남기고 시원하게 궁금증 해결해 보세요!👼🏻✨ 👉 https://app.babybilly.app/ptpw4td
딸은 대음순 두줄이 튀어나와서 저렇게 보일수도 있데요!!

앗 아들이려나 하는 기대였는데..ㅎㅎ
저 쌍둥이 니프티 딸이었는데 16주까지 다리사이에 뭐가 있긴했어요!

그렇군요🥹🥹 자라서 아들이었으면 하는 마음이..

니프티가 정확한거죠?ㅋㅋㅋ

19주 22주 초음파상 딸 맞아용 ㅋㅋ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