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정도 교류 없으면 안가요~
자유 베동
/ 자유주제
안친한 친구 돌잔치
제 결혼식때 왔었고 돌잔치는 가족끼리 한다고 소소하게했어요 저도 친구 결혼식 갔었고 그이후로 만난적은 없어요 2~3년에 한번 연락할까말까 인데 이번에 돌잔치 오라고 초대를 하네요 꼭와줘서 얼굴보고싶다하는데 조금 부담스럽긴해요 이럴경우 돌잔치 가나요?
댓글
6
안가요ㅋㅋ
2~3년에 한번 연락할까말까 한데 돌잔치 초대한 친구 양심없네요 안 볼 사이인거 같은데 저같음 안 가요
ㅋㅋㅋ안가도돼요!
계속 볼 친구면 모를까.. 그거아니면... 안갈꺼같아요 ㅜ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