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을 마니 드셔서 토하는건가요? 안 드셔서 토하는 걺가요? 마니 드시는건 조금씩 드시라고 했어요. 물도 한잔 다 원샷말고 종이컵으로 세번나눠먹는정도, 밥도 공기밥으로 나눠먹는 정도로 양 줄여서 자주 드시면 토 줄어들꺼예요. 식욕없이 토하신거면 약먹어야할지 진료때 확인해보시고. 치약도 임산부치약있어요 그걸로 바꾸시는게 좋을꺼같아요.
자유 베동
/ 자유주제
토덧....
지금 12주-13주인데, 요즘 한 5일 정도 그냥 발작적으로 구토를 합니다.....한 번 하면 통제가 안되게 위산만 계속 토하고...기본 6-7번 토하는데 심한 날은 하루에도 1-2시간 간격으로 토하고....진짜 살기 싫어지는 정도인데....이거 심각한 건가요....입원도 고려해야할 정도인가요...ㅠㅠ직장 특성상 휴직은 지금은 어려운데 다들 고비를 넘기셨던 방법이 있을까요...
댓글
6

그냥 공복, 밥먹기 상관 없이 오늘은 한 20번 토했네요ㅠ 입덧약도 먹으면 바로 토하는데....밥을 좀 많이 먹은날 다음날 이틀을 고생하는 것 같기도 해서 나눠먹는거 실천해보겠습니다!!
입덧약 드시는데도 그런건가요...

입덧약을 먹으면 바로 토해서 일단 끊었습니다ㅠ주치의샘도 그냥 다 끊고 참아보래요....ㅠㅠ
에고,,, 너무 힘드시겠어요ㅠㅠㅠㅠ 입덧도 힘든데 토덧은 얼마나 힘들겠어요ㅠㅠㅠ 그냥 시간이 지나가기를 버티면서 기다렸던 것 같아요 그것밖엔 할 수 있는 게 없더라구요ㅠㅠㅠㅠㅠ 중기쯤되면 토덧도 사라지기 시작하니까 조금만 더 힘내요..!!🥹

흙 감사합니다...위식도가 아파서 잠이 안오네요ㅠ언젠가 지나가겠죠!!!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