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집 볼 때는 첫번째 선이 연한게 맞아요! 저도 그랬어용! 앞에 선이 진해지면 난황보여요!
자유 베동
/ 임신고민
쓰리라인 맞는걸까요..?


월요일날 아기집도 작게 봤어요 오늘 아침 원포, 쓰리라인 했어요 쓰리라인은 1번이 좀더 진해야 되는거 아닌거용.. 맞는걸까요 ..?
댓글
4
쓰리라인 안 정확해서 그냥 확인용으로만 쓰는게 좋아요.
쓰리라인이 원포보다 좀 연하게 나오더라구요~ 점점 진해짐

제가 아기집도보고 어제 피검 했는데 4893 이나왔는데도 .. 쓰리라인이 저정도면 문제있는거 아닌가요😢😢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