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자유 베동

/ 자유주제

산모수첩 병원에서 다 써주시나요?

어제 심장소리 듣고 온 6주차 초보임산부예요! 초기라 현재 서브병원 다니고 있는데, 임신확인때 받은 산모수첩 들고갔더니 병원에서 따로 써주는거 없고 개인이 기록하는거라고 하시더라구요ㅠㅠ 입체초음파 볼 수 있는 병원이라 일부러 여기로 했는데.. 뭔가 꼼꼼한 느낌은 아니라 조금 고민돼요ㅠ 원래 산모수첩은 개인이 기록하나요?

댓글

8

  1. 초기에 간 병원은 써줬고 지금 다니는 대병은 안써줘요ㅋ

  2. ㅋㅋㅋ병바병이요~~

  3. 저는 2차 병원인데 진료 때마다 써줬어요!!

  4. 아뇨! 병원 두개 다녔는데 아무도 안 써줬습니다 ㅋㅋㅋ 그래서 저도 안 썼어요... 대신 접착식 앨범 사서 애기 초음파랑 애기한테 하는 말 조그마하게 써서 정리해뒀어요💕 모으니까 너무 소중하네요

  5. 저는 서브 병원은 안 다녀서 잘 모르지만 지금 다니는 곳은 제 몸무게 혈압 금일 진료 다음에 무슨 진료인지랑 애기 주차수 다 적어주세요! 병원 마다 다른게 아닐까 싶어요!

    1. subcomment icon

      그런가봐요! 저도 그정도 간단한건.. 써주실 줄 알았거든요🥲ㅋㅋㅋㅋ 중요한건 아닌 것 같은데 궁금해서 여쭤보았어요! 답변 감사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산모수첩 병원에서 다 써주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