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같은 날짜 이네요 ㅎㅎ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5주 5일차, 드디어 아기집 봤어요..💓

지난 주 목요일 (4주 4일차) 피검 124 나오고 아기집은 못봐서 느린건가 걱정했는데 오늘 (5주 5일차) 0.9cm 아기집과 난황 봤어요!!! 아기도 봤음 좋았겠지만 다음주에 보자고 하시네요..ㅎㅎㅎ 마음 졸였는데 한결 놓여요🥹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4

오오 ㅎㅎㅎ 저는 어제 심장소리 듣구 왔어요!!!
꺄 아기집 똥그리 너무 이쁘네요 아가 무럭무럭 잘 자랄 거예요 🩷 물 진짜 잘 챙겨 마시세요!!

감사해요!!!!!! 잘 마실게요💓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