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자유 베동

/ 자유주제

육아 정말 힘든가요

점점 배가 나올수록 출산 다가오고있는데 전 아직까진 넘 설레고.. 빨리 애기만나고 싶어요 ..ㅋㅋㅋㅋㅋ

댓글

5

  1. 한 50일까지는 죽음ㅠㅠ 혼자는절대못할듯요.... 사람써서 돈도많이들었어요ㅠㅠ

  2. 생후50일까진 극악이고 이후 6개월쯤까진 수월한데 그뒤로는 휴ㅋㅋㅋㅋㅋ천국과 지옥을 하루에도 수십번을 오가네요. 전 애가 클수록 더 어려운것같아요

  3. 저는 오히려 임신 때 보다는 육아하는게 덜 힘든 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몸이 가벼워서 좋아요 아가도 너무너무 예쁘구요!ㅎㅎ 임신 했을 때 입덧지옥을 겪어서 더 그런 것 같기두 해요…

  4. 육아가 힘들죠 힘들긴 한데 이게 또 아이가 웃으면 기분이 풀려요 아이가 유니콘이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은 아이도 있고 키우면서 몸도 힘들고 짜증도 많아지지만 키우는 보람은 느껴요 잘때가 제일 이뻐요 !!!!

  5. 육아는 당연히 힘들죠 ㅠㅠ 반려동물 키워본 분들은 조금은 수월할 수도 있겠지만... 아무래도 말도 안 통하는 신생아 때는 더더욱 힘든 것 같아요 ㅎㅎㅎ 그래도 자기 새끼니깐 다들 참고 하는거죠!!! 이쁜 아기 건강하게 순산하세요!!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육아 정말 힘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