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주차이고 임신 전이랑 똑같아요! 근데 너무 쉬기만 해서 곧 증가할 거 같아요 ㅋㅋㅋ
2026년 1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5일차 인데 몸무게
다들 얼마나 느셨어요❔… 이렇게 먹고 눕고 찌는게 정상일까 걱정이 되요🥲 저는 임신전보다 지금 3키로 정도 늘었는데.. 운동은 아직 안하고있고.. 일도 안해서 낮엔 집에서 거의 앉아서 먹기만 하네요^_^ 다들 몸무게 얼마나 느셨어요ㅎㅎ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14
저는 16주차인데 하나도 안쪘어요... 오히려 빠지는..ㅜㅜ

헛 부러워요ㅠㅠ 저는 15주차부터 늘더라구요ㅠㅠ
입덧때문에 3키로가 빠졌습니다…잘 드시는게 복이에요
오늘로 13주6일차인데 똑같아요... 입덧 끝나고 겨우 뭘 좀 먹나 싶었는데 그냥 계속 토하네요 ㅠ 잘 드시고 있으시다니 부러워요.
12주찬데 3키로 쪘어요 제 살이래서 반성중 ㅠㅠ ㅋㅋㅋㅋㅋ
2026년 1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