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ㅠㅠ 진짜 힘들고 우울해요..
2026년 12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인데 입덧…
임신 14주인데 이제 입덧도 좀 나아질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아직도 컨디션이 들쑥날쑥해서 힘드네요. 어떤 날은 괜찮다가도 갑자기 울렁거리고 너무 피곤해요. 주변에서는 안정기 들어갔으니 괜찮겠다고 하는데 저는 아직 임신 초반 같은 느낌이라 괜히 걱정돼요ㅠㅠ 14주쯤 되면 다들 좀 살 만해지셨나요? 언제쯤 몸이 가벼워지는지 궁금합니다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4
16주차지만 입덧은 여전해요 ㅠ 체력은 좀 좋아졌어요!
저는 17주부터 매일 공복덧 지옥에선 빠져나왔는데.. 아직도 어느날은 울렁임 심하고 조금 나갔다오면 안좋아지고 약도 여전히 많이 먹고 지내요.. 가벼운 몸 언제오는지 ㅠㅠ
전 15주찬데 저도 아직 그래여.. 입덧이 심하진 않지만 아직 있고 약도 최대로 먹고있고요ㅠ 체력도 초기처럼 훅훅 떨어지고ㅜㅜ 빨리 괜찮아지면 좋겠어요!!
2026년 1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