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들원했는데 니프티는 딸 ㅜ부러워여
2026년 12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반전이 나에게 일어나다니..
원장님, 각도법 다 여아라고 했는데 방금 니프티 결과 남아라고 왔네요 ㅎㅎ.. 그럼 남아인거겠죠..? ㅎㅎ.. ㅎㅎㅎ.. 허허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6
네 99.9프로라고 하더라고요 니프티 성별 허허허
저도 입덧 증상 다 딸이였는데 니프티 결과 아들 확정 됬어요 ㅋㅋㅋㅋㅋㅋ
저도 딸원했는데 니프티 아들 ㅎㅎㅎㅎㅎㅎㅎ!!!! 호홓
여아를 바랬던 친구도 남아 낳았는데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워서 둘째도 아들낳고 싶어하더라고요 ㅎㅎ 코코맘님의 아기도 그럴거예요 순산하세요☺️

댓글에서 온기가 느껴지네요🥹 따뜻한 댓글 너무 감사해요!! 우리 같이 건강한 아기 낳아요>_
2026년 1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