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수액맞으러갈힘도없어서 못갔어요.. 갈수있으면 가세용ㅠㅠ
2026년 12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 가봐야 할까요..
어제 저녁을 그렇게 많이 먹지도 않았는데 밥 하나도 다 못 먹고 남겼는데 소화가 안 됐는지 일어나자마자 다 토해내고 지금도 계속 속이 안 좋아요.. 아무것도 못 먹겠고 속은 울렁거리고 물도 못 먹겠고 ㅠㅠ 수액이라도 맞으면 좀 가라앉을까요 ㅜ..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6

저도 기운이 없는데 이러다 진짜 쓰러질 거 같아서 가야 될 거 같아요ㅠㅠ
맞아요.. 너무 힘들면 바로바로 병원 가는 게 좋아요.!.! 엄마가 힘들고 고통스러워하면 아이도 힘드니까요..!!

그렇겠죠? 자고 일어났는데 영 상태가 안 좋네요 ㅠㅠㅠ 가야겠어요 😭
너무 힘들고 토 많이 하면 수액 맞는게 나을것 같아요ㅠㅠ수분 빠지면 안좋으니까...

네..ㅠㅠ 계속 울렁거리고 물만 먹어도 토할 거 같네요 ㅜ 죽을 거 같아서 진짜 가야겠네요 😭
2026년 1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