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5주차부터 엄청 올라왓는데 지금 13주되니까 점점 들어갔어요ㅠㅠ 임신하고부터 기초 바꿨는데 셀리맥스 노니앰플 저는 추천 드립니다! 트러블 자극없이 저는 쏙쏙 들어가는거 같아요 그거랑 디마프 추천드려욥
2026년 1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피부트러블
11주차인데 턱이랑 이마에 좁쌀트러블이 나네요 ㅠ.ㅠ 원래 없었는데.. 분기별로 차이가 있나요? 트러블 어떻게 케어하는게 좋을까요? 여드름치료 제품들은 임산부가 못쓰는게 많네요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2

오 네 찾아볼게요!! 댓글 감사합니다
2026년 1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