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 속상하실 것 같아요! 저두 최근에 7번 염색체가 삼염색체 나왔어요ㅠㅠ 그런데 저는 교수님이 딱딱 얘기해주는게 아니라 애매하게 얘기주셔서 더 답답해요ㅠㅠ 둥이님 담당 선생님은 양수검사 정도 해보면 된다 하시던가요??ㅠㅠㅠ
2026년 12월 베동
/ 자유주제
양수검사
니프티에서 20번염색체 세개로 고위험군 나왔어요.혹시 저같은분 있으셨을까요? 케이스를 찾아봐도 찾기 어렵더라고요ㅜㅜ 지금 12주라 한달뒤에 양수검사하기로했는데 넘 걱정되요ㅜㅜ(융모막검사보다 양수검사 하라고하시더라고요)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2

돌복맘님 넘속상하실꺼같아요 7번염색체가 삼염색일 경우라면 초기 유산될 확률이 높다고 하셨어요 돌복만님 넘 걱정하지마셔요 양수검사 진행하면 정확히 알수있다고 하셨어요. 우리 넘 걱정하지말고 아이를 믿고 기다려보아요
2026년 1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