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당 걱정하시면서 사이다 수박 드심 어떡해요ㅠㅠㅋㅋ 막달에 애가 너무 작으면 수박 먹어서 키우고 그래용 과일로 수분보충은 조심해야할듯요 사이다는 굳이 먹어야한다면 제로로ㅠㅠ
2026년 1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 목마름
이제 12주차 둘찌맘인데요 임신하고부터 목마른병에 걸린것처럼 미친듯이 목이말라요.. 다른분들도 그러신지 저만 그런건지~~ 당뇨는없지만 임당걸릴까봐 제일무서운 사람으로서 당뇨있음 목마르다해서 그것도 무섭구요ㅠㅠ 원래물을잘안먹어서 완전냉수아님 링티제로 사이다 수박같은걸로 채우네요ㅠㅠ 사이다계속먹는것도 무서워 조심하긴하는데 목마르니깐 계속걱정되구요.. 다른맘님들도 그런가요~~ 언제까지 목마른가요~~첫찌때는 기억도안나요 ㅎㅎㅎ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4
원래 물을 많이 마셨는데요 더 마시게 되었어요 15주차인데 하루에 2리터씩마셔요 그렇게 하루종일 목마르니 외출시 텀블러에 물챙겨다니던지 마트나 은행에등 정수기보면 무조건 물마시게 되더라구요
저도 원래 진짜 물 안먹는데 목이 말라서 물 엄청 먹어요...그냥 물은 맛없어서 보리차 티백 넣어 먹습니다 물 많이 먹은 덕분에 변비는 좋아진것 같아요...ㅎ 산모님도 보리차나 물대용 가능한 차 종류로 드세요ㅜㅜ지금 드시는것들은 다 물 대용이 아니라서 안좋을것 같아요...
저도 11주2일차인데 목이 엄청 말라서 이동할때마다 냉수마셔요ㅎㅎ... 평소에 단거 안먹는 사람인데에도 마르네요. 양수랑 혈액양이 늘면서 목마른게 자연스럽다고 알고있어요
2026년 1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