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걱정되시겠어요ㅠㅠ 저는 병원 한번 더 가볼거같아요,,
2026년 12월 베동
/ 임신고민
12주 2일차인데
몇일전 일을 하다가 생리처럼 덜컹 피가 쏟아지더라구요 일하다 급하게 병원에 갔는데 절박유산이 보인다고 주사맞고 질정제 처방받고 집에서 누워만 있으리고 하셨어요 하루지나고니니 피는 멈추고 아기도 잘있다고는 하는데 아랫배가 계속아파요 다음주 화요일날 기형아검사여서 병원 방문예정인데 내일 다시가야하나 고민이에요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1
2026년 1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