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안드시면 됩니다ㅎㅎ 조심조심ㅎㅎ
2026년 12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차 술인줄 모르고 마셨어요ㅠㅠ
일본여행와서 키오스크로 주문할때 소다라 돼있길래 소다인가보다하고 시켰는데 한모금 마시니까 탄산수같길래 엥? 탄산수인데 소다라 하나보네 이러고 350ml 정도 되는거 한잔 다 마시고 보니 술 맛 나길래 보니까 진소다였어요ㅠㅠㅠ ㅠㅠㅠㅠㅠㅠ여태까지 술 입에도 안댔는데ㅠㅠ ㅠㅠㅠㅠㅠㅠ아기한테 영향 많이 갈까요.... 걱정돼서 미치겠네요...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11
그정돈 괜찮아요ㅎㅎ...🤭 걱정 마세요!!❤️❤️
저희 엄마도 맥주 한잔씩은 드셨었대요 저는 진짜 잔병치레도 없이 튼튼하게 태어나 자랐습니다.. 괜찮아요! 넘 걱정하지 마시고 다음 병원 진료 가실 때 말씀은 드려보세요!
저희 엄마는 저 가졌을 때 가끔 맥주 한잔정돈 했대요..ㅎㅎㅎ걱정마세요!!
물을 의식적으로 많이드세요ㅠ
2026년 1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