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예쁜 아기가 찾아오길 바랄게요💕
예비 엄빠
/ 자유주제
안녕하세요~
임신 준비하면서 가입했습니다.^^ 신혼생활도 이만큼하면 충분하다고 생각되서요. 딩크도 아니고 아이 생각은 하지않고 편하게 있었던것같아요. 마음 먹고나니 이젠 지나가는 애기만 봐도 가슴이 설레입니다. 이번주에 배란일이라 공부 좀 하려구요.ㅎㅎ
댓글
1
예비 엄빠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