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예비 엄빠

/ 자유주제

임준하면서 생긴 초능력…

임신은 안 됐는데 의사는 다 된 것 같아요ㅋㅋㅋㅋ 배란 지나고 나면 가슴 아픔 → 착상? 배 콕콕 → 착상? 잠 옴 → 착상? 배고픔 → 착상? 배부름 → 착상? 그냥 숨 쉬어도 착상 같곸ㅋㅋㅋ 그리고 하루에 임신 관련 검색만 수십 번… 증상 검색하다가 3년 전 맘카페 글까지 정독하고 있는 나 발견🤣 매달 이번 달은 뭔가 다를 것 같은 근거 없는 자신감도 생기고요ㅋㅋㅋ생리 예정일 다가오면 화장실 갈 때마다 심장 철렁해요 임준하면서 알게 된 사실…제일 좋은 건 마음 편히 있으라는 말인데 그게 제일 어려운거 저만 그런거 아니죠? ㅠㅠ

댓글

3

  1. 마자여..ㅠㅠ 내 몸에 가장 예민한 시기인거 같아여.. 그나마 생리때만 짜게식어있는데 하필 호르몬 널뛰기 여성이라... ㅠㅠㅋㅋㅋㅋㅋㅋ 365일 그냥 예민한 사람 되었습니다.😂😂😂🤧

  2. 제가 지금 딱 그러네요.. ㅠㅠ 배테기 기준 관계하고 7~9일 지났는데, 그동안 진짜 몸 뜨겁고, 배 콕콕, 피 비침(평소 배란혈 있는데, 이번엔 혹시 착상혈일까) 등등.. 다 이번엔 성공할까 하는 기대감만 갖게 되네요.. 얼리 임테기 해보고 싶은데 한줄 뜰까봐 무서워서 망설여져요ㅠㅠ 요즘 이 걱정 때문인지 밤에 눈감고 있어도 2~3시간은 기본으로 뒤척이네요.. 맘이 편해야한다는데 내려놓는게 쉽지 않네요ㅠㅠ

  3. 저도 그래요 계속 연관을 짓게 되더라구요

예비 엄빠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