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예비 엄빠

/ 자유주제

임신준비중인분들 맘, 넘 공감해요.ㅠ

저두 임신준비하는 6개월간 노력했는데 안되서 포기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생겨서 세상 뜻대로 안되는게 임신이구나 싶었어요. 제 또래 친구들도 1년 가까이 주사 맞다가 포기했더니 덜컥 자연임신한 친구들이 다수네요~ 이제는 다들 임신중이거나 애엄마들이 되어서 그때 고민하던 시간들 맘졸이고 스트레스 받던 날들을 떠올리며 얘기나누다 베동에서 임테기 올리시는 분들 글 읽다보니 더욱 공감되더라구요..ㅜ 포기하면 편해~ 싶지만 임신이라는 중대사항을 어떻게 맘을 먹어야 편해지는건지 누가 알겠어요~ 더군다나 생리날, 배란날 다가올때마다 긴장되고 간절해지는데 맘 편히 먹는다는건 말이 쉽지~라는 생각이 들거에요.. 그 어떤 노력을 해도 들어서지않는 아기를 하염없이 기다리며 오늘도 맘 졸이는 여러분들을 조용히 보이지않지만 멀리서 또 가까이서 응원하고 싶습니다. 🫂 걱정하는 마음, 무거운 마음은 내려놓으시고 편안한 마음이 되시길 바랍니다. 간절하게 기다리는 여러분에게 어여쁜 아기천사가 찾아가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

댓글

3

  1. 감사합니다..♡ 이제 시작인데 얼마나 걸릴진 모르겠지만.. 마음먹었을때 하루빨리 만나고 싶네여..^^

  2. 말씀 너무 감사드려요!! 항상 마음이 조마조마한 사람 중 한명입니다. 마음이 힘들었는데..위로를 얻고 갑니다! 감사합니당😊

  3. 마음이 너무 이쁘시네요 건강히 순산하시길 바랄게요 💗

예비 엄빠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신준비중인분들 맘, 넘 공감해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