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비우는게 가장 힘든거같아요^^;;; 모.. 배란기간동안 자주 사랑나누고... 기대하고 실망하고 반복인거같아요 ㅠ 그러다 생각지 못하게 뿅 ♡
예비 엄빠
/ 자유주제
임준 어렵다ㅠㅠ
임신 준비 시작한 지 몇 달 됐는데 생각보다 마음이 쉽지 않네요🥹 주변에서는 마음 비우라고 하는데 배란일 다가오면 괜히 신경 쓰이고, 생리 예정일 가까워지면 작은 증상 하나에도 기대하게 돼요. 이번 달은 너무 조급해하지 말자고 다짐했는데 또 검색하고 있는 저를 발견하고…있네요 ㅋㅋㅋ 임신 준비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마음 관리하고 계신가요?
댓글
1
예비 엄빠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