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정말 정말 축하드려요!!!! 🥳🥳🥳🥳 그것도 복인것같아용~~~
예비 엄빠
/ 자유주제
유산 후 생리 없이 바로 임신
그게 바로 저에요... 유산 후 보름 정도 맘고생 하고.. 진짜 맹세코 딱 한번 했는데... 생리를 안하길래 혹시나 해서 임테기 하니까 두줄.... 저같은 케이스 있을까요 ㅠㅠㅠ
댓글
6

좋은 말씀 감사해요 ㅠㅠ 이래나 저래나 걱정이 앞서네요 ㅠㅠ
화유하고 다음 달에 바로 임신해서 공주님 낳았어요~ 임신 축하드려요!

좋은 기운 받아갑니다!💖
ㅠㅠ 너무 축하드려요..🥹🥹🥹🫂💕

감사해요 ㅠㅠ 담주에 병원가는데 자궁 아물기도 전에 임신했다구 혼날까봐 걱정이네유..ㅎㅎ
예비 엄빠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